자연이 만든 천연재료로 만들어 세상을 누빈다 ‘누비엔’

nuvi-N은 “자연이 만든 천연재료로 만들어 세상을 누빈다” 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효재의 베이스캠프였던 누비엔은 2009년 설립되어 발효공방의 브랜드였다가 관광답례품브랜드로 탈바꿈했습니다.

2010년 슬로푸드 박람회에 참여했을 때 전시한 막걸리비누를 많이 구입하던 인도네시아 분에게 ‘왜 많은 양의 비누를 사가느냐’고 물었을 때 그 분의 답변은 ‘지금 내가 사는 것은 비누가 아니라 ‘한국을 사는 것’이다.라고 했던 그 말이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한국과 부산, 연효재를 판다는 마음가짐과 관광벤쳐기업이 만드는 관광답례품임을 잊지 않고 질좋은 상품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누비엔의 상품안내

막걸리 비누

햄프오일보다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하여 보습에 탁월한 한국오일 ‘들깨유’로 만듭니다.
인공향류보다 식물의 뿌리,줄기,잎,꽃잎에서 추출한 아로마에션셜오일을 사용합니다.
인공색소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환경오염없는 친환경세정제입니다.
막걸리의 좋은 성분을 담아 만듭니다.

주의: 천연비누의 특성상 무를 수 있으므로 건조한 곳에 두고 사용하세요.

짜먹는 식초

특허출원을 받은 짜먹는 식초는 부산의 특산물 토마토를 비롯 각종 과일, 야채로 만듭니다.

요리에 활용하는 소스로도 식초음료로도 가능해 활용범위가 넓습니다.

안주 스낵

술과 어울리는 간편한 안주스낵이 준비 중입니다.

육포, 보푸라기, 부각 등 한국식안주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누룩 소금

술을 만드는 발효제로 만든 만능조미료입니다.

염도는 낮고 감칠맛은 풍부해 조미료로 사용해도 좋고 싱겁게 먹어야하는 환자나 웰빙족에게도 좋습니다.